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
  • 로그인    :
  • 회원가입
  • 사이트 내 전체검색

TOP

고객지원 | 기술지원

정식 구매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제공 되는 서비스로 아래와 같이 시행됩니다.

1. 온라인 통한 문의는 영업일 기준 48시간 이내로, 메일 및 전화로 답변 드립니다.
2. 전화 상담은 제품 구매내역이 확인 된 고객님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3. 원격지원은 온라인을 통해서 정확한 이슈에 대해서 문의하시면, 내용 검토하여 전화 상담 후에
    제공되는 것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PC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당사 엔지니어가 고객님의
    PC를 원격으로 함께 보면서 기술지원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STEP 1

    원격지원을 받으시려는
    PC에서 네스지오 기술지원센터로
    전화를 주세요.

    기술지원센터
    02-335-0841

  • STEP 2

    기술지원 엔지니어와 통화 후
    지원요청 내용을 알려주세요.

  • STEP 3

    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
    PC를 조작해주세요.

  • STEP 4

    원격지원 서비스 시작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 STEP 5

    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
    원격서비스에 접속을 합니다 .

  • START

    원격지원서비스
    시작하기